사이트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커뮤니티       라이프       LIVE       갤러리       웹솔루션       클린인터넷       고객지원      


총 게시물 117건, 최근 0 건
   

게임취향 같은건 건드리지 좀 말자.

글쓴이 : 여름밤오렌…  (14.♡.3.78) 날짜 : 2014-10-05 (일) 16:58 조회 : 1354
요 근래 포켓몬게임 신작에 대한 정보들이 많이 공개가 되었고 그 정보들이 돌아다니고 있다.
개인적으론 포덕이고 이번 게임이 신작이자 맨 처음 해봤던 포켓몬게임의 리메이크 작이라 기대가 되는 바이다. 
근데 돌아다니다 보면 이 나이 먹고도 게임기로 포켓몬하고 좋아한다고 하면 주변 눈길이 좋은 편은 아니다.
아니 우리가 뭐 나쁜 일은 한것도 아니고 좋아하는 게임을 했을 뿐인데 왜 그런 시선을 받야야 하는지 당최 이해가 가질 않는다.
적어도 본인의 경우는 남에게 강제적으로 하라고 한다거나 하지는 않고 그저 재밌으니 한번 해보라고 권유하는 식인데 반응은 셋이다.
뭔가 이상한걸 봤다고 여기거나 똑같이 포덕이거나 무시하거나... 무시까지는 이해할수 있다, 자신의 취향이 아니니까 그러겠지 싶은데 대체 이상한걸 봤다고 보는 건 뭔지... 게임은 즐길려고 하는 거 아닌가? 왜 우리가 남들 눈치를 보며 게임을 해야 되는지... 게임취향 같은건 건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우리가 그 사람들에게 서든 노잼이네, 노바 노잼이네 그러면 똑같이 기분이 않좋을것 아닌가.
그냥 서로의 취향을 존중해 주면 좋겠다, 모두 자신의 취향을 드러내고 다녔으면 좋겠다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이다.

지후넷 (223.♡.203.15) 2014-10-06 (월) 11:21
롤 노잼. 도란의검 노잼ㅇㅇ
댓글주소
   



자동 ID/PW찾기 


커뮤니티
     상담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임게시판 
     역사게시판 
     유머게시판 
     이슈게시판 
     IT게시판 
     밀리터리게시판 
     음악게시판 


누리타운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광고 및 제휴문의       사이트맵      
ⓒCopyright 2007-2014 누리타운, Nuritown. All Right Reserved